이란 지하교회 목사님과의 인터뷰

아만은 20년 전 이란에서 예수님을 알게 되었다. 친구로부터 예수님 이야기를 들은 형이 아만에게 성경을 한 권 주었다. 처음에 그는 모순을 찾아내기 위해 성경을 읽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성경이 계속 바뀌었다고 들어 왔기 때문이었다.  성경을 읽는 중에 아만은 모순을 발견하는 대신에 그리스도를 발견하였다. 그는 성경이 살아 있으며 그에게 말을 하는 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얼마 후, 그는 그리스도인이 되었고 아만의 부모는 그를 핍박하기 시작하였다. 핍박에 대항하는 대신, 그는 40일 동안 기도하며 금식을 하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어머니는 누군가가 밖에서 문을 노크하는 소리를 듣게 되었다. 그녀가 문을 열자 예수님이 서 계시며 물으셨다, “왜 나의 아들을 핍박하느냐?”  아만의 어머니는 그 시간에 변화를 받았고 모든 가족에게 예수님을 전하였다.

Screen Shot 2016-03-02 at 8.26.21 PM

꿈과 환상은 이란에서는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일이다. 사람들은 이러한 초자연적인 경험에 의해 하나님께로 돌아 오고 있다. 공적으로 알려질 수 없는 예배 장소가 믿는 이들에게 꿈을 통해 나타나기도 한다.

아만은 공부를 하였고 목사기 되었다.  11년 전 즈음 정부가 격동기를 겪을 때, 아만은 지하 교회의 필요를 느꼈다. 결코 안전하지 않은 일이었으며, 교회 지도자들과  교인들 몇 명은 체포되었다.

아만은 지금 미국에 살고 있으며, 함께 인터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하나님께서 이란에서 하시는 일에 대해 더 알기 원하는 분은 BTJ podcast 를 참조하기 바란다

또한 새해를 맞아 이란에서 행해지는 프로젝트를 나누기 원한다.

이란에는 아만과 같이 성경이 필요한 사람들이 너무나 많다. 이번 달에는 10,000권의 이란 성경을 배달하였다. 이란 성경을 나누고 있는 BTJ 사역자들을 위해 안전과 도움을 위한 기도를 요청한다. 또한 헌금으로 동참하기 원하는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 주기 바란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